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공략과 리뷰

범쿠룽 2017. 6. 1.


저번 결혼까지 생각했어와 비슷한.


나는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입니다.



아닛, 게임 이름이 왜 이렇게 길어...!


  일본에서 붙이는 제목들은 대부분 부제목과 원제목을 많이들 쓰는 것 같은데요! 이 게임은 원제목이 뭔지는 모르겠지만 번역이 이런식으로 됐네요.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는 예전 태양의 노래였는데, 이 전작인 결혼까지 생각했어와 비슷하게 바람에 관련된 노래로 이름을 붙였네요.



방식은 예전과 똑같습니다.


  스토리가 주어지고, 그림 한장이 주어지는데 그 안에서 바람을 핀 남자친구의 증거를 찾는 겁니다. 자자, 여성분들은 꽉 쥔 주먹 내리고 이성적으로 증거를 찾아서 당당하게 추궁할 수 있도록 해주시면 되는겁니다! 개인적으로 전작에 비해 힌트를 더 대놓고 줘서 난이도는 좀 더 낮은 것 같지만 한 번 헷갈리면 찾기 힘드니까, 준비했습니다.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공략




모르는 부분은 참고하세요!


  또 한 번 이렇게 바람 찾기 게임을 하게 됐네요. 나름 찾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단지 플레이타임이 너무 적기도 하고 난이도가 굉장히 낮네요. 그래도 나름 매력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내가 바람 펴도 너는 절대 피지마 였습니다! 혹시나 아직 안해보신 분도 시간 떼우기 딱 좋으니까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