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이이탄 (EETAN) 이번엔 슈퍼맨!

범쿠룽 2017. 6. 2.


시리즈 대대로 재밌는!


BB,CC,DD에 이어서...!


EETAN을 소개합니다!



이번에는 슈퍼맨 컨셉이네요.



영상을 보시면 이해가 쉬울겁니다!


  이번에도 시리즈 대대로 이어지는 숫자써진 블록이 등장합니다. 약간 과거 스크롤 액션류의 게임의 느낌도 납니다만, 역시나 시리즈의 개성을 이어받아 벽돌을 깨부수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래도 역시나 DDTAN을 이길 정도로 재밌는건 아니었네요.



어쨌거나 기본 룰은 이렇습니다.


내려오는 블록에 밀려 내려가면 끝납니다.


그리고 공을 모두 소비해도 끝납니다.


공은 블록을 부수면 나오는걸 먹어야 합니다.



역시나 가다가 특수 아이템도 나옵니다.


여러 특수 능력들이 반격의 기회를 주네요.


이렇게 갇혀버리면 답 없이 끝.


  역시나 단순함을 가장 큰 무기로 무장했네요. 뭔가 대단한건 없지만 킬링타임용으로 이만한게 없습니다. 이이탄의 경우는 직선방향만을 상대하면 되기 때문에 복잡함을 한층 더 벗었네요. 대신 참신함은 조금 부족하다는 인상이었습니다. 이제 다음 글에서는 엪엪탄을 둘러보겠습니다.


시리즈가... 굉장히 많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