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나는 AI다 눈치게임 온라인 재밌다!

범쿠룽 2017. 6. 3.


이거 정말 정말로 재밌습니다!



메인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뭐, 굉장히.. 단순해 보이죠?


친구와 하기가 정면에 있는게 좋네요.



점령전, 찾기, 올킬전.


이 세가지로 게임은 진행됩니다.


  일단은 방을 만들고 기다렸다가 시작을 해야 하는 방식은 조금은 귀찮게 만들어졌네요. 여타 모바일게임처럼 그냥 자동으로 생성이 됐으면 어땠을까도 생각해봅니다. 아직 2016. 06. 03일 기준으로 유저가 굉장히 적어서 게다가 많이 기다려야 했습니다. 사람들이 나갔다, 들어갔다를 반복하는데... 계속 같은 사람인 상황.


어쨌거나 어렵게 시작했습니다.



점령전, STAY ZONE에 서있으면


게이지가 올라갑니다.


가장 먼저 100%를 만들면 이기는 부분.




찾기전은 하트를 먼저 찾으면 됩니다.


5개를 미리 얻으면 승리!



올킬전은 상대를 모두 죽여야합니다.


자, 이렇게 세가지가 있습니다.


  사방에 똑같이 생긴 캐릭터들이 돌아다닙니다! 모두가 "나는 AI다!" 라는 느낌으로 돌아다니지만, 그 중에 사람을 찾아서 죽이거나 목표를 이뤄야 합니다. 공격은 공격과 방어가 있고, 이동 중 원 바깥으로 나가게 바를 움직이면 뛰어다니게 됩니다. 뛰는건 사람만 가능합니다!



  굉장히 단순하지만 눈치게임 온라인은 굉장한 스릴러스러운 심리전쟁을 벌일 수 있습니다! 지형 지물을 이용해서 상대 눈을 피하고, 상대의 뒷통수를 쳐야만 하지만 때에 따라서는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혼자 방구석에 앉아서 했음에도 불구하고 키득키득거리면서 굉장히 즐거웠네요!



조금만 세련됐다면 어땠을까...


  조금만 더 디자인에 신경을 썼다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재미 부분에서 꽤나 상타를 칩니다. 정말 친구랑 같이 하면 재밌게 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로 뽑을 수 있겠네요. 굉장히 허술해 보일 수 있겠지만... 굉장히 즐겁게 할 수 있다고 자신감 있게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