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산소미포함

산소미포함 수소발전기 전해조 조합법.

범쿠룽 2017. 6. 29.


전기와 공기를 해결해보겠습니다.


사실 이거 하나로 완벽하진 않아요.


하지만 이걸로 여유로워 집니다!


수소발전기와 전해조로 말입니다!



전해조는 공기와 수소를 발생합니다.


  그리고 공기보다 가벼운 수소는 공기 위쪽으로 뜨게 됩니다. 그래서 전해조를 설치해둔 지역의 상단 부분에 가스 펌프와 필터를 사용해 수소발전기로 수소를 넣어주시면 되는 겁니다. 하지만 막무가내로 냅두다가 상단을 뚫는 일이 있을 때 호흡불가 구역으로 만들어버리는 수소의 위력을 보기 싫다면 아래처럼 해봅시다.


일단 모르시는 분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가스 펌프와 필터 사용법



위처럼 배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저거는 규모를 좀 너무 크게 잡아서 12개씩이나 만들어버렸네요. 사실상 6개 정도만 있어도 충~분히 산소가 필요없는 구간까지 완전 산소완포함 상태로 만들어질 수 있습니다. 아, 참고로 그냥 저렇게만 했다고 되는건 아니고요. 아래를 더 보시죠.



아, 전해조는 당연히....


물을 넣어주셔야 됩니다~




이런 식으로 합니다...


  조금 복잡해 보이죠? 하지만 막상 해보면 그렇게 어려운건 아닙니다. 아래쪽 필터는 산소에 맞추고 주거지역 곳곳에 배기구를 배치해줍니다. 그리고 맨 위쪽 필터를 수소로 맞추고 초록색 배출구쪽으로는 아래 산소필터와 마찬가지로 주거지역으로 빼주면 됩니다. 반대로 아래쪽 산소로 해둔건 위쪽으로 수소를 뱉게 해주세요.


추가적으로 온도 관리를 위해...


얼음꽃 설치도 좋습니다.


온도 관리법 참고글



당연히 수소발전기에 연결...


잊지 마세요!


  적당히 공기와 수소의 비율이 계속 맞춰지는 정도를 유지하세요. 대충 6~8개 정도만 켜놔도 빵빵합니다. 수소발전기 덕에 전력도 어느정도 충당이 되고, 전해조에서 나오는 공기와 수소는 주변을 더럽히지 않고 고스란히 기지 전체로 퍼져나갈겁니다!



배기구는 여러곳에!


  배기구는 곳곳에 배치 해주세요. 필터 하나당 2군데 정도 배기구를 만들어주세요. 그래야 한군데가 압력 최대치에 걸려도 다른곳으로 빠져나갑니다. 산소가 필요한 곳 이 곳 저 곳에 배치를 해두면 이제 알아서 마구잡이로 공기가 최대치로 채워집니다.



구 뒤로 계속 압력치가 최대치.


그 상태를 계속 유지할겁니다.


필요한 곳에 연결해주면 됩니다.


무한 공기 생산 시스템 완성.


  숨 쉴 때마다 계~속 무한리필이 될 겁니다. 산소미포함이라는 제목의 의미를 퇴색시키는 수준으로 넉넉하게 숨 쉴 수 있을겁니다. 참고로 산소미포함에서 수소를 만드는 가장 좋은 법이며, 이 방법은 단언컨대! 한 번 시스템을 만들어두면 다시는 신경쓰지 않아도 될 정도로 좋습니다. 전기 또한 해결되니 완~전 좋지 않습니까?


하지만 그래도 모자랍니다...


물도 많이 사용해야 하고...


전기도 아직 수동발전기 신세...


자... 그럼, 다음으로 넘어갑시다!


에너지 부자가 되어봅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