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Jet Crash (젯 크래쉬)

범쿠룽 2017. 8. 24.


뭔가 항상 대부분 옳은 111%!


한 번 더 눈에 띄어서 해봤는데요!


이번에도 역시나~~~


이 제작사는 특징이 굉장히 뚜렷합니다.



Jet crash!


  젯 크래쉬는 제작사 특유의 단순히 시간 떼우기에 굉장히 최적화가 되어 있습니다. 단지 이동만 하면 자동으로 발사되는 비행체를 조종하는데, 사실 크게 할 말이 없을 정도로 단순함이 매력입니다. 단지, 그걸로만 끝나버리면 재미 없겠죠?




바로 이 비행기 구매와 업그레이드!


  이거 올리겠다고 제가 지금 얼마나 시간을 썼는지 모릅니다... 비행기(?) 우주선(?) 마다 미사일이 다른 형태로 나가는데요. 사실상 비싸다고 좋은게 아니라 미사일 형태가 하기 편한게 정말 좋은 우주선입니다! 제가 추천하는건 위쪽 스크린샷의 4가지입니다. 특히나 가장 비싼건 꼭 사셔야 하고요.... 솔직히 크게 할 말은 없지만, 그냥 계속 했다는 것. 그게 중요할 것 같네요.



위는 게임 영상입니다.



사실 저도 모르게 엄청 오래 했네요...


  이게 업그레이드 시키는데 엄청난 욕심이 생기고 또 생겨서.... 광고를 보고 또 봤습니다... 내가 왜! 대체 왜 그랬는지 모르겠지만 굉장한 집중력을 가지고 엄청난 승부욕으로 비행기를 다 사고, 업그레이드 하다 보니 내가 뭐하나 싶었지만... 그 과정이 거의 4시간은 걸린 것 같네요. 내가 뭘 한거지? 라는 이야기를 끝으로 끝내면 이상하니까, 마지막으로 알려드리는 젯 크래쉬의 매력은 역시나, 시간 떼우기에 굉장히 용이할 것 같다는 겁니다!


그리고, 한 번 욕심 부리기 시작하면...


광고를 계속 보게 됩니다.


뭐 딱히 할말은 없지만, 딱 한가지.


재미는 있다는 것! 알려드릴게요!



비행기 다 모으고 허망해져 보세요!


업그레이드 하다가 지쳐보세요!


꼭 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