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티키타카 (TiKi TaKa) 111% 게임.

범쿠룽 2017. 6. 10.


이번에 소개할 게임은 바로~~


111%의 티티타카입니다!


축구 기술 아니고, 게임입니다~



  요즘 이 회사에 대한 글을 많이 쓰게 되네요. 어쩔 수 없는게 굉장히 재밌게 잘 만들어 주시는 것 같아서요. 단지 제가 둘러본 거의 대부분의 게임이 한 판 한 판 한 뒤 이어지는게 좀처럼 없어서 좀 아쉬운 것도 있네요. 그러니까, 기록 세우자고 하는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그럼 본격적으로 둘러볼까요?


TiKi TaKa는 어떤 게임일까!



위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될까요?


  주인공은 구체이고 구체는 몬스터라고 할까요? 어쨌거나 주인공은 원모양으로 그걸 발사시켜 벽과 상대방에게 튕겨 데미지를 줘서 모두 없애면 스테이지가 클리어가 됩니다. 그 과정에서 주인공은 레벨업도 하고, 아이템도 얻어가면서 진행이 됩니다! 아래를 보시면 더 이해가 쉬우실거에요~




위처럼 튕겨주세요~!


  타이밍을 화살표 마지막에 잘 맞추면 데미지가 올라가고, 공격이 끝나면 상대방도 공격을 합니다! 상대의 공격은 범위가 정해져 있기 떄문에 빨리 다 없애주거나 공격이 안받는 범위에서 멈출 수 있도록 조절해주셔야 합니다!



공격은 피하고 보는게 최곱니다.



역시나 뽑기 요소도 있습니다.


  게임을 끝내거나 광고를 보면 정체불명의 알을 주는데, 저 알을 깨면 여러가지 종류의 동그란 몬스터들이 나옵니다! 아마도 아래로 내려갈수록 더 강해지는 것 같네요. 이게 가장 중요한 것 같네요. 실력도 있겠지만 일단 성능부터 좋고봐야죠! 어쨌거나 당구 치듯이 진행되는 게임, 티키타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