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한글 모드 패치 링크

범쿠룽 2017. 10. 12.


스타듀밸리는 정식으로는 한글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한글 모드 패치를 진행하셔야 하는데요.



스타듀밸리 한글패치 페이지 (Team. SM)

스타듀밸리 공략페이지


위쪽은 한글 모드 패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굉장히 많은 작품을 번역한 팀이기 때문에


퀄리티는 100% 믿고 하셔도 전혀 문제 없을겁니다.


아래쪽 링크는 플레이타임 300시간의 유저인 제가


지금까지 써왔던 공략을 정리해둔 페이지입니다.




스타듀밸리라는 갓겜을 한글로 하게 해주신...


패치마다 지속적으로 시간을 기꺼이 투자해주신


번역 팀들에게 큰 감사를 보냅니다.



저도 아마 한국어로 못했다면, 이렇게까지


블로그에 지속적으로 올리지 못했을 것 같네요.


무려 300시간이나 즐길 수 있었던 것도 모두


번역에 힘써주신 덕분입니다!



어떤 경로로 고맙다는 말을 해야할지..


잘 모르겠어서 그냥 여기에 쓰겠습니다.


  이거 말고도 워킹데드 시리즈, 파이어워치, 레인스, 다키스트 던전 등 제가 좋아하는 게임은 다 번역해주셨네요! 거기에 추가적으로 명작들만 골라서 번역해주시는 탓에 저 팀에서 번역을 했다고 하면 믿고 할 수 있는 것 같네요. 추가적으로 더빙까지 진행하는 엄청난 분들... 정말 고맙습니다!


덕분에 재밌게 플레이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