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천원의 행복 초코츄이스티

범쿠룽 2016. 10. 12.


요즘 천원으로 뭘 할 수 있나요?


음료수 한잔?


PC방 한시간?


음... 다른건 더 몰라도


이거 하나는 확신할 수 있습니다.


바로 이 귀여운 초코 도넛은!


천원에 드실 수 있겠네요.







자, 천원 입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면서 이 가격!


간단한 간식으로 제격!



저 작은 녀석이 320 kcal.


이거 하나면 포화지방 13g!


권장 섭취량의 87%입니다.


대박...


싼 값에 당 섭취는 보장 됐네요.







약간 물기가 있네요.


차갑게 보관해서 어쩔 수 없죠~


도넛에 습기가 ...


그래도 쵸코렛 발려져 있는 모습...


섹쉬하쥬?!







상대적으로 민망한 뒷모습.


부끄부끄해...







맛은 역시나 예상한대로 달콤합니다.


개인적으로 딱딱한 식감을 예상했는데


야들야들 부들부들 뭐 그런 느낌?


촉촉한 빵의 식감이네요~


상상한 맛과는 조금 다르지만...


나쁘지 않네요~


지나가다 간단히 먹기 좋아요!


아무 생각없이 지나칠 수 이었는데...


가격에 이끌리고, 간편함에 이끌리고...


다음에도 당충전이 필요할 때


기분전환으로 먹기 좋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가격 대비 좋은 메뉴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