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GS25 추천메뉴 부대찌개 정식!

범쿠룽 2016. 10. 18.


편의점 도시락 여기까지 왔다.

우와 이만큼 발전했구나!!!

요거 요즘 많이들 느끼시죠?

오늘 저는 특히나 느꼈습니다!

부대찌개가 도시락으로?!

대.다.나.다!


첫만남.

반해버렸어요!

부대찌개 정말 좋아하는데!

3800원에 이정도 퀄리티...

촌놈이 느낀 느낌은?

대박이다!!!!


김혜자 도시락이었네요.

일단 음식 비주얼부터 눈에 들어왔어요.

그래서 몰랐는데 역시나 갓 혜자!

일단 어떻게 조리하는지 볼까요?


이렇게 소스가 있네요~

일단 요걸  기냥 막뿌려 줘요?

이상한데 뿌리지 말고 아래 사진처럼!


이상태로 만들어 주시고~~

그 다음은 워터!


이제 형태가 완성됐네요~

아, 뜨거문 물로 부어주시고...

여기서 끝이 아니고...

전자레인지에 또 돌려야되요 ㅋㅋ

아 귀찮네...


먹기위해 돌린다


요게 완성작!

3800원이라고 무시하지 마시고

일단한번 내용물부터 보고 말씀하셔!


맛있는집에는 꼭있는 콩.

그리고 마카로니라고 하나요?


옛날 햄♡

라면 ♡


소세지에 떡도 있어요.

그리고 좋은 비율로 야채도 있슴돠!


반찬구성은?

오뎅 계란말이 볶은김치!

딱 좋아~!


밥 양은....

약간 반찬에 비해 모잘라요.

튼실한 구성인데 아쉬운 점 이네요.

그래도 기본적으로 이것저것 많잖아요.

그래서 한끼로 든든하게 먹기 좋습니다.

그래도 역시나 아쉬운건 아쉬운 것ㅠ

전 모자라서 집밥을 더 먹었어요.


금방 사라지는데...

밥 아껴먹어도 반찬이 남습니다...


 오늘도 이렇게 비웠습니다~~ 제가 왠만하면 GS25 추천메뉴라고 안하는데 이 도시락은 진짜 추천도 그냥이 아니라 강추! 가격이 다른 도시락에 비해 쬐끔 더 되지만 가격값을 충분히 하고도 남아요~! 편의점에서 마주치면 후딱 사드셔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대찌개 맛 자체로 조미료 양념이 있기 때문에 왠만한 못하는집보다 훨씬 맛있고 밥이 조금 모자란거야 뭐 다른것들 더 음미하면서 먹으면 되는거니까요~ 아, 밥이 적다는게 반찬, 찌개에 비해 너무 모자란 것 같습니다. 그 돈까스에 나오는 밥같우 느낌? 집에 있는 밥까지 더 먹을 정도였으니까요. 그런데 이건 반대로 말하면 정말 맛있었다는 말이 될 수도 있겠죠? 그러니까 제가 하고싶은 말은?


말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