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류

GS25 왕교자 그라탕 명성대로 핵꿀맛!

범쿠룽 2016. 12. 20.



요즘 뜨고있는 편의점 메뉴가 뭔지 봤더니...


왕교자 그라탕이 떡하니 있네요?


가격은 3000원인데 양은 쩍어보인 첫인상.


하지만 금방 알게 될겁니다.


가성비 좋은 놈이라는걸!





  점원 눈치 안보고 일단 내용물을 자세하게 살펴봤습니다. 만두 5개?! 뭔가 적어보이긴 하는데 일단 술집 가서 먹으면 더 비싼 거 여기서 이렇게 산다고 해서 뭐가 그렇게 손해볼 일이라고 망설이냐! 라고 스스로에게 한마디 쏴주고 바로 계산 해버렸습니다! 뭔가 엄청 구질구질한 것 같네요. 사실은 그냥 눈에 띄어서 사왔어요! 제가 하고 싶은 말은 막상 먹어보면 가성비가 막 떨어지진 않는다는 것!





일단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전입니다.


과연 치즈들이 녹으면 얼마나 이뻐질까요?


반전매력을 얼마나 뿜을지 기대됩니다.


2분을 돌리라고 써져있었습니다.


저는 2분 20초 돌려봤습니다!


치즈가 더 격하게 녹아줬으면...





요...요망한 것!


렌지 탈출 하자마자 맛있는 향기가 솔솔!!


빨리 내 입속으로 들어오시게!


  이렇게 변하다니 고마운 변신이로다! 섹시하게 느껴질 정도네요! 빨리 입에 집어넣고 싶어서 참을 수가 없네요~! 누가 널 이렇게 만들었니? 빨리 빨리 일루와봐! 뭔가 예측이 될 듯 안될 듯한 그런 느낌이네요~ 이쁘면 이쁜값을 해야할텐데요~ 겉모습만 번지르르하면 속 빈 강정이라는 소리 들을겁니다!





예상보다도 핵꿀맛!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만두를 뒤집어보니 아래쪽 새콤달콤한 소스가 있는데, 매콤하기도 해서 약~간 매운 기운까지도 있습니다. 치즈 양이 무지막지하게 많은건 아니라서 골라서 교자에 올려놓고 이곳 저곳에 흩어져 있는 소스와 여러가지도 교자에 올려놓고 한입 딱 집어넣으면 굉장히 부드럽게 입속으로 들어옵니다. 소스에 적셔져있던 아래쪽은 촉촉하고 위쪽부분은 약간 딱딱해서 두가지 식감이 있습니다. 



그래서 맛있는건가?



  확실히 맛있습니다. 뭔가 양적으로 아쉬울 때 다 없어져버려서 하나만 더 있었으면... 하고 아쉬워하게 되네요. 이런걸 5개밖에 안 집어넣었다니... 왜그랬어요... 왜!!! 라고 떼스고 있네요. 어쨌거나 왕교자 그라탕은 간식으로도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홀수로 들어있으니까 친구랑 하나만 사서 마지막에 눈치싸움 좀 해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맛이라서 어린이 간식으로도 좋고, 간단한 식사로도 뭐.. 애매하긴 하지만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입속이 즐거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