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스타듀밸리

스타듀밸리 맵 지도 상세히 살펴보기.

범쿠룽 2017. 3. 26.



 엄연히 지도가 존재하기는 하지만... 


 자세하게 볼 수가 없길래 만들어 봤습니다. 


 초반 상황에서 필요한 곳들만 정리를 해봤습니다. 


길 찾으러 다닐 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이렇게 6가지 구역이 있습니다.


순서대로 살펴볼게요.


(농장 전체 맵도 스타듀밸리 카테고리에 있습니다.)



 마을 



  저는 이미 다 외웠지만 처음 할 때는 어디가 어딘지 잘 모르겠어서 조금 헤맸었네요. 사실 처음에는 좀 헤매긴 해야 합니다. 이건 제가 길이 헷갈려서 많든게 아니라 이후 공략을 쓰면서 사용하려고 만든 김에 올리는 거에요. 도움이 된다면 더 좋겠네요. 계속 보시죠~!



 농장 옆길 



거의 매일을 지나가면서 볼 길.


사막 가는 버스가 돌아다닙니다.



 바닷가 



낚시꾼이라면 엄청나게 올 곳이네요.


왼쪽에 보이는 저 바위 근처가 낚시가 잘되더라고요.



 광산맵 



제가 요즘 가장 많이 있는 맵이네요.


채굴하러 많이 오지만 낚시로도 명당이 있습니다.



 농장 윗길 



농장 윗쪽으로 광산가는 지름길입니다.


여기는 정말 단순한 길이네요.



 호숫가 



알고 보면 마을보다 넓은 호숫가입니다.


이 위치에 여러 특수한 건물이 많아요.


이벤트가 은근히 많이 발생하는 곳.






  뭐... 이걸 보면서 도움이 되실 분이 한분이라도 있으시면 다행이겠지만 일단 나중에 사용하려고 만든 자료를 일단 올려봅니다. 이후에는 본격적으로 공략을 시작하게 되겠네요. 이제부터 당분간은 스타듀밸리랑 같이 살 예정이니까 좋은 공략글들 기대하셔도 좋을거에요! 아..아마도요. 다음 글은 초반에 가장 필요한 NPC들의 대략적인 위치와 이동 경로를 정리해서 가지고 오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끝내겠습니다! 다음에 봐요 ~ ^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