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포탈나이츠 어둠의추격자 공략 & 리뷰

범쿠룽 2017. 6. 5.


스팀 동명의 게임도 있지만...


오늘 둘러볼 포탈나이츠는...!



모바일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한마디로 말하자면, 그냥 지금까지 봤던 방치형 게임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하지만 기본을 잘 지켜서 평점이 높은 편이네요. 방치형이지만 은근히 신경쓸 일이 많아서 굉장히 바쁩니다. 은근히 재밌어서 계속 신경이 쓰인다고 할 수 있겠네요!


그 증거로... 하다보니...


스테이지 랭킹 11위가 되어버렸네요.



일단 비주얼을 살펴보세요.


가장 기본형의 방치형 게임이네요.


  퀘스트를 업그레이드 해서 시간당 버는 돈을 늘리고, 그 돈으로 용병을 강화시켜 사냥으로 버는 돈을 늘리고 다시 퀘스트를 업그레이드 해서 다시 용병을 강화시키는걸 반복하게 됩니다. 두가지 중 하나만 신경쓰면 안되고 계속 번갈아가면서 해줘야 성장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굉장히 많이 본 형태네요.



용병 강화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타이밍에 따라서 퀘스트와 사냥 중 중요한 시기가 바뀝니다. 그래서 두가지 다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그러니까 한가지만 신경쓰지 말고 계속 신경써야 합니다.. 방치형이지만 신경쓸게 많네요. 용병 구입을 들어가면 랜덤하게 용병들이 나타나는데, 5성, 6성을 지니고 있는 용병들을 구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러려면 훈장과 보석을 많이 모아야 합니다.



장비의 역할도 중요합니다.


효과가 굉장히 좋은데요.


얻는 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아, 그리고 던전은 꼭 해주세요.


보상이 굉장히 좋습니다.


10분에 한 번 이용이 가능하고요.


골드, 보석, 훈장 등이 획득 됩니다.



그리고 무료 상자도 꼭 열어주시고요.


훈장이 모자를 땐 광고를 봐주세요.



사냥 화면 왼쪽 아래를 봐주세요.


책 모양의 특성 업그레이드가 됩니다.


좋은 스킬들로 가득합니다.



가장 중요한건 상자 열기입니다.


상자는 열기를 누르면 시간이 갑니다.


  이것이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요. 보상으로 보석, 훈장, 골드를 모두 줍니다. 게다가 적게 주는 것도 아니기 때문에 꼭 모이는걸 모두 빨리 열기를 눌러주세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훈장, 보석으로 용병 구입도 가능하고 특성 업그레이드에도 사용이 되는데, 이 상자를 여는게 가장 빨리 모으는 법이라는 점입니다!



매일 일일 업적 보상도 받으시고요!


정말 이름만 방치 게임이지....


신경쓸게 참 많죠?



그리고 심심할 때 대전도 가능합니다.


스테이지 라운드 왼쪽편에 있습니다.


  최근 했던 방치/클리커 종류의 게임 중 가장 기본에 충실했지만 신경쓸 일도 많은 재밌는 게임이었습니다. 포탈나이츠 어둠의 추격자, 이런 장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바입니다! 공략이랄 것도 없지만... 나름 현재 랭킹 20등 안에 들어버린 입장에서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어쩌다 이렇게 까지 했는지 모르겠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