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시뮬게임/산소미포함

산소미포함 압축저장고 활용법

범쿠룽 2017. 6. 25.


정말 기초적인 건설물이죠?


압축저장고의 활용법을 보겠습니다.



일단 다들 알고 계시죠?


  창고같은 역할을 하는 곳인데요! 일단 말씀드리자면 굳이 꼭 이걸 사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바닥에 있는걸 바로 줏어서 쓰는게 때로는 더 효율적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정리를 해두면 더 효율적인 이동이 가능하기도 하죠! 어쨌거나 가장 이동이 많은 곳, 혹은 필요한 장소에 있어야 합니다.



꼭 내용물을 정해주세요.


활용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또한 각각 세부사항도 있습니다.



그리고 하단 설정 복사를 주목하세요.


  하단의 설정 복사를 통해 한번에 귀찮음을 모두 없앨 수 있습니다. 설정을 복사해서 많은 압축저장고를... 한 번에 설정해주실 수도 있습니다. 이걸 몰라서 하나씩 눌렀었는데... 꼭 이걸 활용해주시면 시간 절약이 굉~~장히 많이 되니까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이젠 어디에 활용하는지 볼까요?



  유기물류는 오염된 공기 등이 발생되기도 합니다. 그런 영향을 받지 않는 가장 좋은 법은 물 속에 담궈두는 겁니다. 그리고 비료는 농사짓는 곳 근처, 그리고 추운 곳에 진눈깨비 씨를 잔뜩 담아둬도 됩니다. 그 외에도 있습니다.




  물이 부족할 때 추운 지형의 눈과 얼음을 모아오면 물로 바꿀 수 있어요! 이게 사실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극박한 물부족 상태에서 정말 필요한 정보입니다... 저는 증기간혈천 찾다가 리겜으로 갈 뻔 했지만 이 방법으로 참아냈습니다. 그리고 먼 곳에 있는 자원들은 모아두시는게 더 효율이 증가됩니다. 안그러면 왔다갔다 하는 일이 많아지니까요.



참고로 우선순위는 꼭 해주세요.


  다른 압축저장고에 있던 것도 우선순위가 더 높은 곳으로 자동으로 옮겨집니다. 이 방법으로 이전에 모아뒀던 것도 많이 쓰는 곳으로 미리 이동시켜 두는게 좋습니다~! 이게 사실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사실상 시간을 굉장히 많이 아끼는 요소이기 때문에 꼭 잘 설정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보관만 잘해도 우리 애기들 한걸음 덜 움직이게 할 수 있으니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