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아처리 킹, 역대급 양궁게임! 대한민국의 힘을 보여줍시다!

범쿠룽 2016. 12. 11.



전세계 유저들과의 양궁 대결!



  처음에는 소재 자체가 익숙하지 않았기 때문에 조금 낯설었지만 단 한판만 해봤을 뿐인데 느낌이 딱 왔습니다. 아직 출시된지 많은 기간이 지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시스템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은데다가 플레이의 몰입도와 집중도까지 굉장히 높습니다. 화살이 바람의 영향을 받아 날아가기 때문에 한층 더 집중해야 황금의 10점을 맞출 수 있을 겁니다. 텐! 이라는 소리를 들으면 엄청난 쾌감이 온몸에 퍼질 겁니다!





텐!


황금의 10점라인을 노려보실라우?


전 세계의 수많은 명궁들과의 대결!


화랑의 후예, 양궁 강국 대한민국에서...


빠질 수는 없겠죠?





  역대급의 양궁게임의 전반적인 모습을 확인 해보세요. 이 영상을 찍으면서 전부 다 졌네요... 조금 민망하네요. 그래도 전부 다 한끗차이로 졌습니다. 발리지는 않았어요! 어쨌든 이 게임의 인터페이스는 화살을 당겼다가 놔주면 발사가 되는 너무나도 간단한 모습인데요. 바람이라는 변수가 있어서 감각적으로 발달된 사람에게 유리할 것 같네요. 괜시리 예전 포트리스도 생각이 납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겠네요.





현재는 4개의 모드를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좀 신기했던건...


클래식, 러쉬로 다른 사람과 대결을 하는데요.


돈을 걸고 합니다.


아, 물론 게임 머니지요.





저렇게 상금의 반을 입장료로 냅니다.


이기면 본인이 그걸 얻어냅니다.


진다면 입장료가 모두 상대방에게 갑니다.


뭔가 후덜덜한 시스템으로 되어있네요.


클래식과 러쉬가 돈놓고 돈먹기네요.


실력에만 자신 있다면....


금방 금방 성장할 수 있을겁니다.






클래식



가장 기본이 되는 클래식 입니다.


그냥 간단하게 시간 안에 화살을 쏘면 됩니다.


한 세트에 각각 2발씩을 쏩니다.


2번의 세트를 먼저 이기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순발력보다는 정확도가 중요하겠네요.






러쉬



이건 움직이는 표정을 맞추는 겁니다.


특이한 점은 무한대로 화살을 쏠 수 있습니다.


끝내는 시간 안에 많이 쏘고, 잘 맞춰야 합니다.


정확도도 중요하지만 순발력이 중요합니다.


시간 안에 1발이라도 더 쏘면 유리하겠어요.


저는 이쪽이 조금 더 재밌었습니다.


단지 클래식보다는 최대 판돈은 적네요.


아직은 거기까진 가지도 못했지만...


나중에 돈을 많이 벌려면 러쉬보다는...


클래식쪽을 더 연습해야 좋을 것 같습니다.






챌린지



싱글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주어진 화살 개수로 목표점수를 채우면 됩니다.


동, 은, 금메달 순으로 목표가 높아집니다.


16년 12월 11일 기준 120스테이지까지 있네요.






타임레이스



  이 모드에서는 번개가 판마다 소모가 되는데, 30스테이지까지 도달했을 때 시간을 측정해서 랭킹을 매깁니다. 번개는 충전되는데 시간이 좀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현금을 사용해서 구매할 것이 아니라면 순위 안에 안착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무현질러인 저로써는 승산이 눈꼽만큼도 없습니다. 5개가 최대치인 번개로는 현금 사용자들을 이길 수 있는 가능성은 없습니다. 그래도 상금을 화폐로 주는데 계산해보니 여기에서 1등만 할 수 있으면 현금으로 직접 사는 화폐보다는 싸게 먹히겠습니다.






랭킹 시스템!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도 랭킹이 있죠? 이렇게 리그별로 1주일에 한번씩 순위를 매겨서 상금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초심자 리그에서 4등을 하고 있네요! 화랑의 후예, 양궁 강국의 한명으로써 이정도에 머물 수는 없겠는데요! 조금 더 분발해보겠습니다! 출시된지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벌써부터 많은 이용자가 그 매력에 흠뻑 빠져 있습니다. 아처리 킹 정말 재밌네요~! 여러분도 활시위를 당겨 보시면 아실 겁니다. 같이 활 좀 쏴보시는게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