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감옥에서 탈출 자세한 진행법

범쿠룽 2016. 12. 7.



퍼즐인지 탈출인지 섞여있는 장르입니다.


긴말하지 않고 그 진행과정을 알려드릴게요.


번호대로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모든걸 다 보고 하시면 재미는 반감!


알고 계시죠?





이부분은 열일하는 저분을 기절(?) 시켜줍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는 첫단계, 뭔가 허술하네요.





첫번째로 들어온 맵입니다.


암호가 미니게임으로 되어 있습니다.


처음 나온 큐브는 굉장히 쉽습니다.


123

456

789


위의 번호를 기준으로 삼겠습니다.


알려드리는 번호로 이동시키면 되겠습니다.


첫 큐브는 6325의 순서로 이동 해주세요.


통과하면 바닥에 안테나(?)가 있습니다.


그것도 챙겨주셔야 합니다.


제가 스크린샷으로 못찍어서 말씀드립니다.


그 과정에서 테이프를 스마트폰을 합쳐주세요.





수염 아저씨한테 휴지를 드려야 합니다.


저분은 굉장히 불쌍하게도 휴지가 없나봅니다.


위생 필수품을 댓가로 비밀번호를 알려줍니다.


그 뒤에 흑형님이 계신 곳으로 가줍니다.


오른쪽에 있는 기계 패스워드를 입력 해주세요.





자 다음 문을 열어줄 게임이 나왔습니다.


연결시키기(?)인데 나름 재밌었습니다.


스크린샷과 같이 만들어 주세요.


그리고 빨간 원쪽을 돌려주면 됩니다.


그 뒤에 바로 안쪽에서 건전지를 얻습니다.





안테나(?)로 맨홀 뚜껑을 열어제낍니다.


그리고 간단한 문제를 풀어주세요.


그 뒤에는 얼어죽겠다는 죄수 한명이 있습니다.


커튼인지 모포인지를 주면 선물을 줍니다.


라디오인지 카세트 플레이어인지 헷갈리는 것.


챙겨서 흑형님이 계신 곳으로 가보겠습니다.





흑형님은 음악을 좋아하시나 봅니다.


카세트를 주니 종이로 패스워드를 투척 해줍니다.


그런데 찢어져 있습니다.


그냥 곱게 주면 안되는건지 성격 좀 이상하네요.


아무튼 맞춰서 바로 옆 기계를 작동합니다.


그러면 번호를 맞추는 문제가 나옵니다.


굉장히 쉬울거니 풀어보세요~!





그 후에 다시 큐브가 등장합니다.


이번에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진행 합니다.


참고로 번호 기준은 이렇습니다.


123

456

789


제가 쓴 순서대로 옮겨주시면 됩니다.


41356325


478541236563256325


더 쉬운 법도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하면 된다는 것 말씀드립니다.


그 이후에는 사다리를 놓고 CCTV를 가려줍니다.


그 후 자물쇠를 녹이고 대망의 마지막 문제.





꽤나 난이도 있었던 신호등 깔맞추기.



  여기서는 일단 먼저 위나 아래 중 한군데를 초록색으로 모두 맞춰줍니다. 그리고 빨간 원이 있는 곳은 모두 빨간색으로 통일 시켜줍니다. 이것도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지만 이 방법이 가장 제가 느끼기에는 괜찮았습니다. 저 다섯개를 제외한곳은 모두 초록색으로 해주시고 마지막에 정중앙에 있는걸 터치해서 끝냅니다.


  그런데 이렇게 감옥에서 탈출을 성공하고 끝나버리는줄 알았는데 계속 진행해보니 난이도가 더 있는 미로찾기와 신호등 맞추기가 있었는데... 정말 신호등 맞추기를 30여분간 해봤는데 결국 깨지를 못했습니다... 혈압이 올라서 꺼버렸습니다. 이거 혹시 성공하시거나 도전해보실 분 있으시면 해보시길 바랍니다. 제 생각에는 이건 안되는걸 일부러 올려놓은게 아닐까 합니다. 아니라면 제가 멍청한걸지도 모르겠지만요... 아래 혈압올렸던 당시의 영상입니다.





  이렇게 글을 끝낼까 합니다. 감옥에서 탈출은 어드벤쳐 퍼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 아마도 광고비를 벌기 위한 탓인지 몇번 맵을 이동하면 광고가 등장하는 등 불편함이 큽니다. 저장 또한 안되서 저를 마지막에 열받게 했던 신호등게임을 다시 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깨야 하네요. 저는 포기하고 싶지는 않지만 포기 했습니다. 그래도 나름 괜찮았네요. 이 글은 막히는 부분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