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아키네이터 지니 하기! (Akinator Genie)

범쿠룽 2016. 10. 26.

사이트 주소는 최하단에 있습니다.






들어본적은 있으신가요~?


저 퍼런옷을 입은 친구.


이름도 친근한 램프의 요정 지니!


요즘은 참 보기 쉽다는 소식입니다.


어디서?


바로 아키네이터 지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도, 어플로도 볼 수 있죠!


이 친구가 생각을 맞추는 능력이 있다고 하네요?


Akinator Genie를 하는법은?


인물 한명을 생각하고


그가 주는 질문에 답변을 합니다.


그러면 이 친구가 그걸 맞춘다고 하네요?


과연 얼마나 잘 맞추는지 시험이라도 해봐야죠!


뭔가 승부욕이 자극되는데요!


제가 한번 해보겠습니다!






사이트



짠! 일단 웹에서 만나 봤습니다.


최근 맞춘 기록들이 있습니다.


간혹 오답들도 보이네요





저도 한번 해볼께요~


일단 나이를 써야하네요.


저는 저를 생각하고 시작했습니다!


정답은 바로 '나!'





나는 당연히 실존인물이지!


자, 몇가지 답변을 하다보니...





걸렸다...





아, 그사람 참 인정사정 없이 맞추네~


아니, 그 요정.


웹페이지는 여기까지 입니다.


이 이후는 뭐가 없네요.






어플



앱으로도 해봤는데요!


사이트로 하는 것과 조금 다르네요!





오오, 세계적인가 보네요!


일단 언어 선택! 있어보이네요.





이걸 끄고 하는 사람이 있을까요?


왜 있는건지 모르겠으나


청소년 보호 기능도 있네요~





카라 구하라를 생각하고 진행!





걸그룹 멤버는 잘 못맞추네요~


요녀석 은근 허점쟁이야!


타히티 지수가 누굴까요...


사진은 왜 아이유 일까요...





이녀석, 어머니를 생각했더니


한번에 맞춰주네요 !





그리고 막 누르니까 이렇게 뜹니다.


귀신같이 맞추네요...


성실히 대답하는 조건에서...


정답률은 70~80%정도는 되네요.


이부분은 사이트든 어디든 똑같습니다.


기본 뿌리는 역시 맞추기!





어플에선 프리미엄 버젼도 있네요...


결제 기능도 있다니!!


흠...




프리미엄 물약?


별로... 사고싶지는 않은데요!


아무튼 사면 모든 코스튬 사용 가능!


무려 친구 속이기 기능까지!


엄청난 구성이 단돈 2270원!


참 싼데 안사요!


거, 참! 안사요!





이렇게 우리 요정님 꾸며주기 기능까지!


옷들이나 머리스타일은


앱 안의 머니로 구매해야 하는데요!


사내 요정을 꾸며줘봐연!





아, 돈을 빨리 모으는법은


남들이 잘 생각 안하는 사람을 생각


오랜기간 아무도 생각 안한 인물로 플레이!


그럼 빨리 돈이 모아집니다.





6달동안 나만 생각한 인물이었다면?


블랙등급으로 한번에 5000Gz!


흠...





그런데 요정님께서 맞추지 못하시면?


보상이 없습니다.


뭔가 이상한 구조네요?


아무튼 이거 틈날 때 잠깐 하면 괜찮네요~


아키네이터 지니


위 글씨로 이동 가능합니다~


모바일도 위쪽에서 설치 가능합니다~


그런데, 2270원짜리로 소개하네요?


무료버전도 있으니 꼭 참고하세요!



  개인적인 후기랄까요? 말하자면 이게 게...게...임? 이라고는 생각 안하고 그냥 단순히 잠깐 즐기기 좋은 신가한? 재밌는 그런 종류라고 생각합니다. 조금 어려운 사람을 생각하면 잘 못맞추는데, 보상은 자기가 어려운걸 맞춰야 지급됩니다. 조금 이상한 구조죠? 하지만 아주 잠시 혹은 시간날 때 하면 잠깐이나마 즐거울 수 있을 것 같네요! 한번쯤 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무료한 시간 조금이라도 날려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