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요모조모/모바일게임

돈터치 돈키우기 리뷰 그리고... 보너스?

범쿠룽 2016. 11. 22.



  후훗. 참고로 이 포스팅 마지막 부분에는 돈키우기 쿠폰을 지속적으로 얻는 방법까지 마련해 놨으니 기대 한번 해보세요. 이미 이 중독성 강한 세상에 들어오신분들은 활용 해보시고, 저로 인해 이 GAME을 아셨다면 당장 설치해서 활용 해보세요 ^_^ 아무튼 이제부터 리뷰를 해볼까요~?



  일단 이름부터 알 수 있듯이 돈을 키우는게 최종의 목표인데, 그냥 키우는게 아니고 노가다로 키워 나갑니다. 정말 이런 유사한 GAME들이 엄~청 많죠? 그렇습니다. 이것 또한 그 중 하나죠. 단순히 클릭하면 머니가 머니를 벌어주는 시스템인데, 그렇게 한 푼 두 푼 모아서 나중에는 군대도 만들고 세계 정복도 합니다. 나름 스케일이 굉장하죠? 이런 장르는 손가락이 쥐나서 피도 안통할정도로 열심히 하시는 분들이 승리할 것 같나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다고 생각 합니다. 하지만 현실은 노력보다는 노하우죠. 그럼 누가 랭킹 1위의 명예를 거머쥘까요? 그건 게임을 잘 파악한 분들에게 돌아갈 것 같습니다. 노력따윈 개나 줘버려라는 마음가짐으로 최대한 쉬운길로 가는게 좋겠죠~? 저는 그 방법을 지금 찾아가는 중 입니다. 쓸데없이 이런거에 목숨을 거는게 제 특기이자 취미이기 때문입니다.





  주인공은 다른 사람들은 거들떠도 보지 않는 10원짜리를 줏었는데 그게 마법의 동전이었던 설정 입니다. 정말 갖고싶네요. 아무튼 동영상을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시죠? 무한 클릭질과 초당 이익을 누적해서 점점 갑부의 길로 걸어가는 거죠. 이런 유사 앱들을 어떤 재미로 하고 앉아있냐고 물으신다면, 별것도 아닌 것 같은 손가락 터치만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것과 시덥잖은 것 같은데도 막상 해보면 이상하게도 재밌어서 자괴감을 느낄 틈도 안준다는 건데요. 돈터치 돈키우기만의 매력을 설명하자면 뭔가 다른것들과 다르게 스피드감이 조금 더 있고, 키워지는 속도감이 조금 더 빠르다는 것과 캐릭터들의 모션도 귀엽고 중간중간 개발자의 유머까지 섞여있는 것도 재밌었습니다. 모션이 자연스럽다는 것까지도 마음에 들었네요! 





  초반 진행은 무료 부스터 혹은 간간히 주는 10배 아이템으로 굉장히 빠르게 진행이 됩니다. 저는 내 집 장만 마지막과 왕처럼 살기에서 1차 막힘을 겪고 있는데요, 마음만 먹으면 순식간에 넘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어떻게요? 그건 제가 조금만 더 연구를 해보고 나중에 다시 제대로 올려 보겠습니다. 제가 지금 하고싶은 말은 다른 클리커 노가다 게임보다 조금 더 속도감이 있다고 느꼈다는 겁니다. 그런데 제가 터치류의 권위자(?)로써 한마디만 말씀 드리자면 이런건 너무 빨리 정상에 도달한다고 생각하시면서 하는 것보다 천천히 즐겨주셔야 더 정신건강에 이롭다는걸 미리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기를 쓰고 정상의 자리를 탐하는 자, 멘탈에 심한 타격을 받게 될 것 입니다. 조금 많이 심할 겁니다. 피폐해지는 본인을 보면서 '내가 이게 뭐라고 이렇게 열심히 하고있지?' 라는 생각과 함께 중도 포기하는 사태가 슬금슬금 다가올 가능성이 높아지는 겁니다. 꿀잼으로 즐기기 위해서는 천~ 천히 슬~ 로우리한 마음가짐을 가지는게 좋겠네요.



  결론을 말씀드리자면 시간 떼우기용, 짬나는 시간마다 하기 딱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그렇게 퀄리티가 막 미친듯이 높아서 와 이건 대박인데 어떻게든 세상에 알리고싶다! 이런 첫인상은 아니었지만 막상 해보면 그 매력에 빠져 허우적대는 본인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아무 생각없이 즐겨보세요! 그리고 처음에 말씀드렸던 그 보너스! 쿠폰을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전~혀 어렵지 않아요! 그냥 이곳으로 가보세요.

댓글